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

별자리 운세 12가지 별자리 정보 매일 바라보는 밤하늘에는 12가지 별자리가 숨어있어요. 각 별자리가 알려주는 별자리 운세는 성격의 거울처럼, 우리 자신을 비추어 보여줍니다. 황소자리의 끈기부터 물병자리의 창의성에 이르기까지, 이 별자리들은 우리가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하고, 삶의 다양한 순간들을 잘 대처하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자신의 성격과 인생을 해석하는 열쇠와 같아요. 12개의 별자리가 가지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삶의 많은 선택들을 더 지혜롭게 할 수 있습니다. 별자리 정보는 단순한 예측을 넘어서, 자기 발견과 성장의 길잡이가 됩니다. 목차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는 우주의 신비와 인간 삶의 연결고리를 탐구하는 매혹적인 분야입니다. 별자리는 태양, 달, 행성들의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2023. 11. 14.
메타버스 게임종류와 플랫폼 포트나이트 로블록스 포켓몬고 메타버스로 요즘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게임 콘텐츠, 플랫폼 분야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게임플랫폼들 입니다. 포트나이트 , 로블록스(Roblox), 포켓몬 고(Pokemon Go), 제페토, 동물의 숲, 마인크래프트 등의 다수의 게임들이 존재하며가상세계의 게임 플랫폼으로 널리 알려진 이름들입니다 게임이 메타버스로 주목받는 이유 초기에 메타버스는 게임에서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디지털 게임에서 플랫폼 확산으로 2D에서 3D로 진화하고 PC, 모바일, 다양한 기기들로 사용자들이 접속하여 가상세계 속에서 단순히 게임만을 즐기지 않고, 업무, 모임, 취미활동, 쇼핑 등으로 이어져 다양한 현실 활동이 구현되었습니다 가상세계에서 이뤄지고 있는 게임들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자 포트나.. 2021. 12. 6.
메타버스란 무엇일까요 쉽게 이해하는 메타버스 이야기 메타버스(Metaverse)의 개념 IT소식과 최신 트랜드를 하나하나 모아서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리는 가장자리 입니다 요즘 주위에서 굉장히 핫한 키워드 중에 하나로 메타버스란 단어가 많이 등장합니다. 메타버스(Metaverse)가 무엇이기에 모두들 열광하고 화제가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펼치기 메타버스(Metaverse)의 사전적 의미 메타버스는 초월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를 합쳐진 말로 3차워의 가상세계를 의미합니다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사물인터넷(IoT) 등의 기술을 결합해 현실과 비현실이 공존하는 상황을 현실감있게 구현한 서비스입니다 메타버스 개념의 창시자는 "닐 스티븐슨" 이며, 1992년에 발표한 소실 "스노 크래시(Snow.. 2021. 12. 2.